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 제2 여객터미널 면세점, 음식점, 편의시설 한눈에 보기

by my-life-happy2 2022. 12. 19.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지도

인천공항은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제2여객터미널은 제1여객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 또한 상당히 많은 업체들이 입점해있습니다. 제2 여객터미널에서 찾고자 하는 업체가 어느 층에 어느 곳에 위치하고 있는지 걸어 다니면서 찾지 마시고 블로그를 통해 먼저 확인하시고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지도

 

1. 제2여객터미널 층별 가이드

제2여객터미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있으며, 각 층별로 어떤 업체들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 지도

 

 

2. 제2여객터미널 층별 지도 (지하 1층)

제2여객터미널 지하 1층에는 면채반, 배스킨라빈스, 잠바주스, 엔제리너스, 삼진어묵, 별미분식, 던킨도너츠, 쉐이크쉑, 남해, 파크리상카페, 한식미담길(전주가족회관, 순희가, 오뎅식당, 서대문한옥집, 북창동순두부, 교동짬뽕, 덕인관, 소담 비빔국수)이 있습니다.

인천공항 지도

 

 

3. 제2여객터미널 층별 지도 (1층)

1층에는 스타벅스, 삼송빵집, 롯데리아, 파리바게뜨, 스위에어, 커비빈이 입점해있습니다.

인천공항 지도

 

 

4. 제2여객터미널 층별 지도 (3층)

지상 3층은 제1여객터미널과 마찬가지로 주요 명품 브랜드관이 입점해 있는 면세점이 크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인천공항 식당도 자리하고 있어 가장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기도 합니다. 3층은 면세점 위치 지도와 식당 위치 지도를 개별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면세점 지도

디올, 샤넬, 에스티 로더, 랑콤, SK-Ⅱ, 설화수, MCM, 구찌,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 OMEGA, IWC, 투미, 토리버치, 몽클레어, 프라다, 펜디, 셀리느, 티파니, HERMES, 발레티노, 페레가모. 롱샴, 리모아, 몽블랑, WATCH GALLERY, SWEETS가 있습니다. 또한 발렌타인, 시바스리갈, 로얄살루트, 헤네시, 글렌모렌지, 조니워커 등 주류 및 담배, 패션, 액세서리, 선글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지도

 

식당 지도

3층 식음료는 스타벅스, 더푸드하우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커피엣웍스, 라그릴리아Bar, 던킨도너츠, 파리크리상카페, 스트릿Bar, 사푼사푼, 평화국수, 그랜트샌드위치, 브알라(키즈카페), 공차(키즈카페), 잠바주스, 파리바게트 등이 입점해있습니다.

인천공항 지도

 

 

5. 제2여객터미널 층별 지도 (4층~5층)

4층에는 SPC 라운지를 비롯해 리나스, Lounge L, 엔제리너스를 비롯해 코리안 가든이라는 푸드코트에서는 푸디스펍, 퀴즈노스샌드위치, PHO, 케세이호, 보통식탁, 히바린, 손수헌이 있습니다. 또한 어반 스퀘어 푸드코트에는 영쉐프, 남가네 설악추어탕, 치맥헌터, 리틀싱카이, 인천별미 손수반상이 있습니다. 

5층에는 빌라드살롯카페가 있어 제2여객터미널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천공항 지도

 

 

제2여객터미널도 층별로 다양한 음식점과 면세점이 입점해 있습니다. 화장실만 찾아가도 힘든 인천 국제공항에서 지도를 참고하시어 원하는 면세점 혹은 식당 등을 편하게 찾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인천공항 제1 여객터미널 면세점, 음식점, 편의시설 한눈에 보기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지도 인천공항은 제1 여객 터미널과 제2 여객 터미널로 나뉘어 있으며, 식당과 면세점을 비롯해 환전소, 편의점, 서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4.fortunateclover.com

 

인천국제공항 주차장안내 및 주차요금 총 정리

인천 국제공항 주차장 이용방법 총 정리 여행을 떠나기 위해서는 많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귀국 후에는 지친 몸을 이끌고 다시 무거운 짐가방을 들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집으로 돌아가기가

4.fortunateclo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