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 제1 여객터미널 면세점, 음식점, 편의시설 한눈에 보기

by my-life-happy2 2022. 12. 19.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지도

인천공항은 제1 여객 터미널과 제2 여객 터미널로 나뉘어 있으며, 식당과 면세점을 비롯해 환전소, 편의점, 서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여행객들이 찾는 업체들이 입점해 있으나 넓은 곳에서 필요한 업체를 찾아다닌다면 여행을 떠나기도 전에 모든 체력을 소진할지도 모릅니다. 이번에는 효율적으로 찾고자 하는 면세점이나 식당이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 지도

 

1. 제1여객터미널 층별 가이드

제1 여객터미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넓은 면적에 5개의 층으로 구성된 제1 여객터미널은 다양한 업체들이 입점해 있으며 어느 곳에 위치하고 있는지 층별 가이드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인천공항 지도

 

 

2. 제1여객터미널 층별 지도 (지하 1층)

지하 1층에는 일반지역과 교통센터 지역으로 나뉩니다. 일반지역에서의 인천공항 식당은 CJ푸드월드(계절밥상 소반, 제일제면소,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방콕 9, 경양 식당), 가업 식당(만석장, 영동 설렁탕, 한옥집 김치찜, 한국집, 대구 근대골목 단팥빵), 스타벅스, 호호밀, 공차, 투썸플레이스, 띵스무디킹, 띵크커피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교통센터 지역의 식음료는 영빈루, 버거킹, 이십사절기, 카페지브라운, 투썸플레이스, 도레도레, KFC, 대구근대골목단팥빵 식당이 있습니다.

인천공항 지도

 

 

3. 제1여객터미널 층별 지도 (1층)

지상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은 본우리반상, 조은와플,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스카이31, 빌라드샬롯 카페, 롯데리아, 할리스, 서울 Express, 카페청혜윰, 아우어 베이커리가 있습니다. 또한 경복궁 면세점을 포함하여 면세 구역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지도

 

 

4. 제1여객터미널 층별 지도 (3층)

3층은 유명 브랜드가 입점한 매장이 주로 위치하고 있으며, 탑승동과 연결되어 있는 층이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머물다 가는 층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지도는 면세점 위치가 표시된 지도와 인천공항 3층에 입점한 식당이 표시된 지도로 나뉘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면세점 지도

흔히 명품이라고 불리는 기업들이 주로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샤넬, 디올, 구찌, 루이뷔통, 프라다, 페레가모, 버버리, 까르띠에, 생로랑, 투미, 보테가베네타, 불가리, 몽블랑, 티파니, 젠틀몬스터, MCM, 에르메스, 리모와, 롱샴, 코치, 헬렌카민스키, 알렉산더 맥퀸을 포함하여 향수 및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패션, 액세서리를 비롯해서 주류 및 담배도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지도

 

식당 지도

파스쿠찌, 파리바게뜨, 던킨, 빚은, 공차, 잠바주스, 리나스, 롯데리아, 커피앳웍스, 엔제리너스, 던킨도너츠, 김순례 닭강정, 로봇김밥, 고래사어묵, 라그릴리아,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위니비니, 스트릿, 던킨포워드, 앤티앤스프레즐, 빚은·사누끼보레 등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지도

 

 

5. 제1여객터미널 층별 지도 (4층)

인천 터미널의 제일 상층인 4층에도 다양한 음식점이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푸드엠파이어 동쪽에서는 타코벨 모짜루나, 싱카이, 반주, PHO, 인천별미, 손수반상, 버거킹이 있으며, 푸드엠파이어 서쪽에는 퀴즈노스, 타코벨, PHO, 케세이호, 손수헌, 손수반상, 샤보텐 버거헌터, 하이네킨바가 있습니다. 또한 포베이·오므토토마토, 명가의 뜰, 소문, 서울, 파크리상 빚은, 마리짱, 놀부, 도쿄짬뽕, 무쇠화반, 오사카키친, 알라스카인제주, 스쿨푸드, 한우가, 엔제리너스, 카페아모제, 아자부카페, 오가다, 브알라, 소복, 잠바주스 등이 있습니다.

인천공항 지도

 

인천 국제공항은 세계적인 공항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많은 사람들이 오갈뿐더러 면적도 상당히 큰 편에 속합니다. 만약 이 넓은 곳에서 가고자 하는 면세점이나 식당을 찾는다면 이번에 작성한 글을 통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인천국제공항 주차장안내 및 주차요금 총 정리

인천 국제공항 주차장 이용방법 총 정리 여행을 떠나기 위해서는 많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귀국 후에는 지친 몸을 이끌고 다시 무거운 짐가방을 들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집으로 돌아가기가

4.fortunateclover.com

 

댓글